NH선물, ‘OPEN API 신규 고객 이벤트’ 실시

[NH선물 제공]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NH선물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OPEN API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NH선물 OPEN API를 통해 최소 1계약 이상 거래를 완료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최소 10계약 이상 거래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에 대한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지난 4일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 대해 코스피·미니코스피 선물 수수료를 0.0012%(기존 0.00145%)까지 할인한다는 점에서 파격적인 행보라는 게 NH선물 측의 설명이다.

OPEN API는 NH선물의 주문·조회 등 주요 기능을 고객의 자체 시스템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개한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의미한다. NH선물 OPEN API는 기존 거래 시스템과 동일한 상품을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전략을 설계하고 자동화된 매매를 구현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시장 대응은 파생상품 매매의 활용성과 경쟁력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NH선물 관계자는 “이번 ‘OPEN API 신규거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투자자들이 자동화된 매매 전략을 직접 체험하고, NH선물의 기술 경쟁력과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