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제공] |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대상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정원e샵 서포터즈는 청정원·종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이벤트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알리고, 신규 회원을 모집하는 활동을 펼친다.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본 정원e샵에 대한 의견도 전달한다. 대상은 이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다.
대상은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월 쇼핑지원금 15만원과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매월 콘텐츠 우수활동자 5명을 선정해 각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최종 활동이 끝나면 신규 회원 모집 우수자 1등부터 3등까지 추가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선정 결과는 26일 확인할 수 있다. 1기 서포터즈의 활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손영후 대상 몰(Mall)사업팀장은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과 쇼핑몰 운영 서비스를 일반 고객에게 알리고, 동시에 소비자 관점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를 개성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