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앞지퍼 스포츠 브라’. [아성다이소 제공] |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S/S(봄·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만들어 편안하고 시원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90여 종에 달한다.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허리 끈으로 간편하게 조여매는 ‘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하다.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련했다. 가볍고 시원한 ‘냉감 캐미솔’은 블랙, 화이트, 살색 3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남성용 냉감 런닝’은 냉감 소재와 뛰어난 통기성 원단이 특징이다. ‘이지쿨 프리컷 팬티’는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좋다.
홈웨어도 판매한다.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는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다. ‘레이온 파자마 반팔 상의’는 매끄러운 레이온 소재로 자극이 적다.
아울러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다. 또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 [아성다이소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