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브랜드 우리다움 주간보호센터 임순애 대표원장이 지난 17일 SBS Biz 프로그램 ‘1%의 비밀 고수열전’에 소개됐다. 이번 방송에서 임순애 대표원장은 실버케어 전문 브랜드 우리다움 주간보호센터(광주 본사)를 성장시킨 시니어케어 산업 전문 경영인으로서 출연하게 되었다.
우리다움 광주센터는 건축면적 500평 규모의 단독건물을 갖춘 케어타운형 주간보호센터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우리다움 주간보호센터는 허가정원 131명으로 호남권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니어 문화센터이다.
이번 방영분에는 7가지 테마로 구성된 우리다움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실버케어 전문가들이 어르신들의 일상을 케어해 주는 과정이 자세히 소개됐다. 7가지 우리다움 프로그램에는 ▲신체케어 프로그램 ▲인지케어 프로그램 ▲문화예술 프로그램 ▲재활/물리치료 프로그램 ▲정서케어 프로그램 ▲뷰티/스파 프로그램 ▲교양시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테마 연계형 특화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리다움 임순애 대표원장의 이야기는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 유튜브 채널(실버케어 고수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은 2023년 7월 15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 방영되며 성공을 만들어낸 남다른 1%의 비밀을 공개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성공을 향해 걸어가는 경제인들의 특별한 비결을 공개하고 재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며 도전하는 이들에게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다움 임순애 대표원장은 “노인 인구의 증가로 실버케어 산업이 점차 고도화되며 치매 예방을 돕는 인지케어 프로그램과 필수 근력 강화를 돕는 신체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우리다움만의 선진화된 인지 및 신체 맞춤형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운영 노하우를 전국에 공유함으로서 실버케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the_widget( 'wpInsertAdWidget','title=&instance=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