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교복사진’ 포착 케이윌 신곡 뮤비 촬영장, ‘남다른 아우라’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씨스타 소유가 상큼한 교복 자태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2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앞둔 케이윌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찍은 소유의 교복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는 청순한 긴 생머리에 타이트한 흰색 브라우스, 체크무니 치마 교복으로 남다른 교복자태를 선보이며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교복마저 아찔하다.” “정말 몸매는 타고 난 듯.”,“뭔가 전설의 예고 얼짱느낌”, “청순한 얼굴에 이 몸매는 사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소유, 세상 나혼자 사네”, “베이글녀 끝판왕”, “소유 너무 좋아”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관심을 표했다.

소속사측은 “소유가 이번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분해, 가수 활동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역대급 출연자를 자랑하는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인만큼 남자주인공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그리고 지난 가을 ‘촌스럽게 왜 이래’로 8연타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음원의 제왕’을 과시한 케이윌은 최근 최근 ‘진짜사나이’를 비롯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가수’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6월 26일 5번째 미니앨범을 발매,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HOOC 주요 기사]
[DATA LAB] 신형 제네시스·LF쏘나타가 사라졌다?
[WEEKEND] 월드컵에 뛰어든 현대ㆍ기아차 ‘대박’낼까

/mee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