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신곡 팬들과 함께 녹음한다…SNS 이색 이벤트 눈길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듀오 옥상달빛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팬들과 함께하는 노래와 공연을 만든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옥상달빛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kdal)의 ‘좋아요’ 클릭 10만 돌파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노래와 공연을 만드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곡 ‘또 고마워서 만든 노래’ 제작이다. ‘또 고마워서 만든 노래’는 옥상달빛 정규 1집 ‘28’의 수록곡 ‘정말 고마워서 만든 노래’ 후속곡으로, 옥상달빛이 노래를 부르고 팬들이 코러스를 부르는 ‘오리지널’ 버전과 팬들이 노래를 부르고 옥상달빛이 코러스를 부르는 ‘팬’ 버전이 만들어진다. 


이벤트 참여는 옥상달빛 사운드클라우드(www.soundcloud.com/okdal)에서 노래를 들은 후 코러스 및 노래를 녹음한 파일을 옥상달빛 이벤트 이메일(okdalradio@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오리지널’ 버전에는 참여한 모든 팬들의 목소리가 코러스로 담기며, ‘팬’ 버전은 응모자 중 일부를 선정해 개별적으로 녹음실로 초청해 노래를 녹음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정말 고마워서 갑니다’ 공연이다. 옥상달빛은 5월 중순부터 팬들로 추천 받은 20개 지역 중 10개 지역을 무작위로 선정해 공연을 벌일 계획이다. 지역 추천은 이달 말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옥상달빛 페이스북 및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sbsound/701885093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한국 등기임원 연봉, 美보다 높다?
[GREEN LIVING]“6차산업이 농업의 미래”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