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프로젝트 그룹 TS, 겨울 추위 녹이는 감성 발라드 열창

프로젝트 그룹 TS가 추운 겨울을 녹이는 감성 발라드를 선보였다.

T.S는 14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나를 잊지 말아요’를 열창했다.

이날 TS는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차분하게 노래를 열창했다. 애절한 감성과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T.S의 ‘나를 잊지 말아요’는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이 돌아올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기다린다는 내용을 풀어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포미닛, 니엘, 인피니트H, 종현, 정용화, 엠버, 자이언티, 크러쉬, 티아라, 스피드, 더 씨야, 승희, 써니힐, 에디킴, 마이네임, 더 넛츠, 러버소울, 루커스, 베리굿, 태이, 슈퍼쾌남이 출연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