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에서 빙수 주문하면 캠핑체어가 덤”

[CJ푸드빌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캠핑브랜드 ‘코베아’와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빙수 프리퀀시 이벤트’는 지난 5월 선보인 빙수 3종 ‘말차 밤양갱 빙수‘, ‘국내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 ‘애플망고 빙수’ 중 5개 구매 시 캠핑체어를 증정하는 행사다.

프리퀀시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빙수를 사면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추가된다. 또 뚜레쥬르 앱을 통해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주문할 경우 뚜레쥬르 앱에 자동으로 적립된다. 프리퀀시 5개를 완성하고 행사 매장에 교환권을 제시하면 코베아 컬래버 캠핑체어를 수령할 수 있다. 프리퀀시 적립은 8월 31일까지, 증정품 교환은 9월 3일까지 가능하다. 프리퀀시 적립 현황 및 교환권은 뚜레쥬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핑체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빙수 1종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코베아 컬래버 캠핑체어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뚜레쥬르 매장 또는 앱에서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증정하는 캠핑체어는 베이지,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귀여운 식빵 캐릭터 디자인을 더해 소장 가치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