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운암정 15일 재오픈

베가스 운암정
라스베가스 스프링마운틴 길에 위치한 코리아타운 플라자 몰 소재 운암정이 6개월여만에 리모델링을 마치고 8월 15일 다시 문을 연다.

지난 2월 1일 불의의 화재로 영업을 중단했던 라스베가스의 코리안 바베큐 레스토랑 ‘운암정’이 6개월여만인 15일 다시 문을 연다.

라스베가스 스프링마운틴 길 코리아타운 플라자 몰에 위치한 ‘운암정’은 이 지역에서 대형 리커매장 16개점을 운영하는 리스 디스카운트리커 그룹 이해언 회장이 직영하는 곳으로 음식의 질과 맛에 관해 한인사회로부터는 물론 주류사회 타인종들로부터도 신망이 높다.

운암정은 화재로 인한 개보수 공사 과정에서 한결 쾌적하고 안락한 실내분위기로 장식,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메뉴도 보다 다채롭게 편성, 한인은 물론 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운암정은 라스베가스에서 카지노호텔 레스토랑에 납품되는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어 고기구이의 질이 가히 서울 강남수준으로 정평 나 있다. 운암정의 대표 메뉴인 무제한 왕갈비는 모든 부위의 쇠고기와 함께 고객들이 즐겨 주문하는 메뉴이기도 하다.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를 비롯, LA와 한국에서 라스베가스에 들르는 유명인들은 스트립에서 승용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운암정까지 와서 식사를 해결할 정도다.

운암정의 김정화 사장은 “영업을 중단하는 동안 많은 분들이 언제 다시 문을 여느냐고 관심을 보여주고 격려해줘 새삼 운암정에 대한 사랑이 많음을 느꼈다”라며 “6개월 가까이 못다한 서비스를 한꺼번에 몰아서 120% 만족스럽게 해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주소 : 6820 Spring Mtn,. Rd. Las Vegas, NV 89146 ▲전화 : 702-388-0488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