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레이디(티나, 가빈, 다영, 기루, 예은)가 타이틀 곡 ‘다가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 곡 ‘다가와’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라틴 스타일로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의 곡으로 사랑 앞에 당당한 여자의 모습을 블레이디 다섯 멤버들 각각의 다양한 개성으로 잘 나타냈다.
30일 블레이디 소속사 측은 “오늘(30일)에서 내일(31일)로 넘어가는 밤 12시를 기해 걸그룹 블레이디의 미니앨범 수록곡과 타이틀 곡 ‘다가와’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블레이디 측은 타이틀 곡 ‘다가와’의 두 편의 티저 영상과 맛보기 영상을 공개하면서 타이틀 곡 ‘다가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뉴욕 뒷골목의 부티크 호텔을 배경으로 그려진 블레이디의 타이틀곡 ‘다가와’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들이 프로페셔널한 호텔리어로 등장한다. 블레이디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 있는 매력으로 순진한 남자들을 유혹하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인다.
타이틀 곡 ‘다가와’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아 밤 12시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상반기 최고 기대되는 블레이디다!”, “언제부터 방송활동 하는거지?” 등의 의견을 전하며 블레이디의 신곡 ‘다가와’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오늘 밤 12시, EP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다가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는 블레이디는 31일(화) SBS MTV ‘더쇼4‘를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들어간다. (사진제공: 에스와이식스, 스타플레닛)
서현 이슈팀기자 /sh3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