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디, 31일 00시 ‘다가와’ 음원-뮤비 풀버전 공개

걸그룹 블레이디(티나, 가빈, 다영, 기루, 예은)가 타이틀 곡 ‘다가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30일 블레이디 소속사 측은 “오늘(30일)에서 내일(31일)로 넘어가는 밤 12시를 기해 걸그룹 블레이디의 미니앨범 수록곡과 타이틀 곡 ‘다가와’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블레이디 측은 타이틀 곡 ‘다가와’의 두 편의 티저 영상과 맛보기 영상을 공개하면서 타이틀 곡 ‘다가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 곡 ‘다가와’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라틴 스타일로 강렬하고 화려한 느낌의 곡으로 사랑 앞에 당당한 여자의 모습을 블레이디 다섯 멤버들 각각의 다양한 개성으로 잘 나타냈다.

또한 뉴욕 뒷골목의 부티크 호텔을 배경으로 그려진 블레이디의 타이틀곡 ‘다가와’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들이 프로페셔널한 호텔리어로 등장한다. 블레이디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 있는 매력으로 순진한 남자들을 유혹하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인다.

타이틀 곡 ‘다가와’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아 밤 12시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상반기 최고 기대되는 블레이디다!”, “언제부터 방송활동 하는거지?” 등의 의견을 전하며 블레이디의 신곡 ‘다가와’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오늘 밤 12시, EP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다가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는 블레이디는 31일(화) SBS MTV ‘더쇼4‘를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들어간다. (사진제공: 에스와이식스, 스타플레닛)
서현 이슈팀기자 /sh3141@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