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제공] |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대상웰라이프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SPORTSIX)를 선보이고, 신제품 5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포식스’는 스포츠(SPORT)와 식스(SIX)의 합성어다.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여섯 가지 성분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물을 상징한다. 운동 전·후 모든 과정에서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60년 전통의 대상그룹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최적의 뉴트리션 배합 제품을 개발했다.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영양 관리와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라인으로 구분된다.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와 함께 퍼포먼스 라인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대상웰라이프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도 열었다.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40%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연다. 후기를 남기면 최대 3000원의 적립금도 증정한다. 퀴즈를 맞힌 고객 50명을 추첨해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을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스포식스를 통해 최적의 영양을 제공해 스포츠인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스포식스를 비롯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