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Drive 현대, Let’s Go to 브라질!’..

추첨 통해 2명 선발, 한-러시아 경기 관람 포함 브라질 투어 티켓 제공

현대차 시승하면 붉은악마 티셔츠 및 윈도우 스티커 증정

3월22~5월4일, at ‘이벤트 참가’ 현대 딜러

기타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

WC_DealerEvent Poster

전 지구촌이 이제 월드컵 열기로 서서히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가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Drive 현대, Let’s Go to 브라질!’ 이벤트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컵 마케팅에 들어간다.

현대차는 3월22일부터 5월4일까지 이벤트참가 현대차 딜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라질 월드컵에 갈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 가운데 1등 당첨자 2명을 선발해 ‘대한민국 대 러시아’ 전 경기 관람과 브라질 관광이 포함된 6박7일 일정의 여행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브라질 여행은 당첨자 본인 외 다른 1명이 동행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에는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미국 거주 21세 이상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알래스카, 하와이 및 미국령 거주지는 제외된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딜러를 방문해 현대차를 시승하는 고객들에게는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붉은악마 응원단의 공식 티셔츠와 차량에 부착할 수 있는 윈도우 스티커를 선물한다. 단, 붉은악마 티셔츠의 경우 딜러마다 보유하고 있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WC_DealerEvent Logo

현대차는 이 외에도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 미국법인(HMA)은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뜻으로 미국 전역에 거주하는 전국의 미주 한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한인들에게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품질을 소개하고 미주 한인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현대자동차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의 브라질 월드컵 관련 각종 이벤트는 현대차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KA)을 통해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성제환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