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 지역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로드샵 매장이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반영해 선보인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부산 최대 가구상권인 동구 좌천동에 자리한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은 약 70평 규모로,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아이슬란드 청정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은 개설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부산 본점에서 매트리스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도 사은품을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N32는 N32 스튜디오 부산 본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중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강남점·광복점·광주점 등을 비롯하여 갤러리아 광교점·타임월드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