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퀴4’ 류덕환, ‘과거 열애설’ 박하선 관련 질문 나오자 “노코멘트”

[헤럴드생생뉴스]배우 류덕환이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던 박하선에 대한 질문에 “노코멘트”라 답해 눈길을 끌었다.

류덕환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GV상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OCN 새 일요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 제작발표회에 윤주희, 이동해, 김재경, 박준면, 강성필, 이민우 PD와 함께 참석했다.

이날 류덕환은 박하선에 대한 질문에 “노코멘트 하겠다”고 답하며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12월,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싱가포르의 한 호텔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인터넷상에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신의 퀴즈4’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 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의 네 번째 시즌이다.

‘신의 퀴즈4’는 원년멤버 류덕환, 윤주희가 다시 뭉치고 이동해, 김재경이 새롭게 합류했다. 오는 18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전지현도 비욘세도… ‘블랙’ VVIP 신분증
[GREEN LIVING]코르크…숲이 집으로 들어오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