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올림픽공원 주변 거리서 도시가스 유출…“교통통제·주민대피”

도시가스 유출로 통제 중인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인근 9호선 한성백제역 앞 거리의 모습. [연합]


[헤럴드경제=장윤우 기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주변에 도시가스가 유출돼 주민 대피와 교통통제 등이 이뤄졌다.

18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오후 2시 46분쯤 9호선 한성백제역 3·4번 출구에서 방이시장 방향 구간에서 가스가 유출됐다.

인근 4개 건물에서 130여명이 스스로 대피했고,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확인되지 않았다.

소방 당국은 차량 10대와 인력 30여명을 투입해 대응 중이다.

송파구 재난문자. [서울안전누리]


송파구는 18일 오후 3시 43분쯤 재난 문자를 발송해 “금일 14시50분경 한성백제역 4번 출구부터 방이시장 방면 도시가스 유출로 인한 양방향 교통통제 중”이라며 “인근 주민은 대피하시고 우회 도로를 이용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