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순간 xoxo EXO’ ‘중독’ 안무 전격 해보…“추춤 뜻은?”

[헤럴드생생뉴스]9일 Mnet ‘뜨거운 순간 XOXO EXO’ 엑소(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가 ‘중독(Overdose)’ 안무를 전격 해부했다.

‘중독’은 마이클 잭슨, 자넷 잭슨,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의 안무를 연출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테스타가 안무를 작업했다.

레이는 “개인적으로 보면 토니 테스타는 진짜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며 “우리한테 가르쳐 줄 때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고 쉴 때 쉬고 할 때 진짜 열심히 하는 사람인 것 같다”고 말해 멤버들의 동의를 얻었다. 이어 레이와 카이가 중독된 사랑의 과다복용을 춤으로 보여줬다.


카이는 “‘중독’은 팬 여러분들과 엑소가 서로 사랑하고 중독된다는 컨셉트를 가진 노래이기 때문에 그런 포인트를 많이 살렸다. 맥박을 재고 추를 보면서 서로 중독됐다는 걸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팬 여러분들과 저희가 서로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안무다”라고 덧붙였다.

또 하트춤, 드럼춤, 줄넘기춤 등 수많은 안무 포인트 중 가장 핫한 안무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수호는 “추를 따라서 최면에 걸릴 뻔한 저를 딱 잡는 춤이 있다. 멤버들이 동의할 지 모르겠는데 저는 추춤이라고 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뜨거운 순간 xoxo exo’는 신동엽과 임진모 평론가, 나영석 PD, 태진아 등이 엑소의 인기비결 ‘핫 포인트’를 분석했다.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SNS가 무서운 회장님들
[GREEN LIVING]자연도 함께하는 친환경 결혼식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Mnet]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