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이솜, 팔짱 끼고 전주서 데이트? 목격담 ‘화제’

[헤럴드생생뉴스]영화 ‘마담 뺑덕’ 촬영중인 배우 정우성의 목격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정우성이 20대 여자와 팔짱끼고 지나가는 모습” 이라는 글과 함께 포착된 사진이 게재됐다.

이에 사진 속 정우성 옆에있는 여성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고, 주인공은 정우성과 ‘마담 뺑덕’에 함께 출연하는 모델 이솜으로 밝혀졌다.

이솜은 ‘마담 뺑덕’에서 정우성의 불륜녀로 출연하는 모델 출신 배우이다.

정우성은 영화에서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치명적 매력의 대학교수 심학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정우성이 전주 객사에 출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전주영상위원회도 트위터를 통해 “전주 객사에서 영화배우 정우성씨가 영화 촬영을 하고 있다는 제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우성씨가 영화 ‘마담 뺑덕’을 전주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촬영을 할 때는 조용히 협조해주시는 거 아시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정우성의 전주 방문 소식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목격담. 만남 기대된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목격담 ,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목격담. 위험한 사랑에 빠진다니 대박이네”, “‘마담 뺑덕’ 정우성 목격담. 이솜 같이 나오는 줄 몰랐다. 사진만 보고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마담 뺑덕’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