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셔은행 4분기 주당 5센트 현금배당

윌셔은행(행장 민수봉)의 지주회사인 ‘윌셔뱅콥( WIBC·이사장 고석화)’은 지난 14일 장마감후 ” 이번 4분기에 주당 5센트의 현금배당을 지급키로 이사회에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9일까지 주주명단에 등재되는 주주들은 다음달 15일 주당 5센트의 현금배당을 받게 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