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1.5세, 2세 의료·비영리단체 연합, 한인 커뮤니티 건강..

한인의사협회 의료 세미나
최근 제 2회 한인헬스컨퍼런스의 주요 안건 회의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한인건강연합과 미의대졸업한인의사협회 관계자들이 토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인건강연합(The Korean American Health Coalition·KAHC)과 미국의대졸업한인의사협회(Korean American Graduate Medical Association·KAGMA)가 다음달 15일 LA 다운타운에새롭게 오픈하는 윌셔그랜드 센터에서 ‘제 2회 한인헬스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2010년 타임 매거진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선정됐던 시티 오브 호프의 암 백신 전문의 래리 곽박사와 베니스 가족 클리닉의 제이 리 박사 등이 주제강연을 진행하고 이어 각 분야별 전문의들이 노화와 암 등을 주제로 다양한 토의를 연다. 또 배 호 박사(위장내과전문의), 윌슨 박 박사 (내과), 에린 박사 건강정보센터 (KHEIR)대표 등에게는 ’2017 KAHC Health Hero’이 수여된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페이지 www.koreanamericanhealthconference.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입장료는 25달러(아침, 점심 식사 포함)다. ▲문의: [email protected]/* *// (617) 894-4323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