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위진, 가상화폐로 첫 제품 유통

씨위

할리우드 배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Siwy Denim’ 이 새로운 유통 환경을 위한 도전에 나선다.

씨위데님은 최근 ‘Flair Intelligent Systems’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가상화폐 중심의 새로운 리테일 플랫폼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Flair Intelligent Systems, Inc’는 블록체인 기술 및 인공지능 계약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개발 기업이다.

양사가 합작해 한정판으로 생산되는 제품은 ‘크립토진(Crypto Jean)’으로 명명됐다. ‘이더리움(Ethereum)’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보안지갑 주소가 지정돼 ‘Flaircoin’ 과 같은 ‘ERC20′기반토큰을 안전하게 전송및 교환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크립토진은 별도의 판매 사이트에서 선주문 형태로 제작된다. 구매자들은 해당 제품과 함께 ERC20 기반의 Flair 전자코인이 들어있는 씨위 카드를 함께 받게 된다.

씨위측은 가상화폐를 활용한 유통 방식을 크립토진을 시작으로 해 점차 전 제품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씨위진 크리스 박 대표는 “주 소비층이 변하고 있고 소비를 위한 결제 수단도 다양화 되는 만큼 패션과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판매처 개발에 나설때라고 판단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말했다.
이경준 기자

Print Friendly